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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OPEN 오픈도어 어닝 서프라이즈

by 낭만가을 2021. 8. 14.

오픈도어 (open) 주식은 온라인 주거용 부동산 회사 가 6월 분기에 예상보다 나은 결과를 발표 한 후 수요일 늦게 급등하였습니다.

 


Opendoor는 소위 iBuyer 사업에 속해 있으며, 소비자와 직접 거래를 통해 주택을 사고팔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매출은 12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0%, 1분기 대비 59% 증가했습니다.

가이던스는 10억 2500만 달러에서 10억 7500만 달러의 매출을 제시하였습니다.

오픈도어는 1분기보다 41% 증가한 3,481채를 판매하였습니다.

조정 Ebitda 또는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수입은 2,600만 달러로 회사의 손익분기점 500만 달러, 210만 달러의 3월 분기 손실 및 연간 손실을 모두 상회합니다. 

회사는 3월 분기보다 136% 증가한 8,494채의 주택을 구입했으며 30억 달러 가치의 8,158채를 추가로 구입하는 계약으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회사는 전분기 대비 224% 증가한 27억 달러의 재고 잔고로 분기를 마감했다고 밝혔습니다.

오픈도어는 3분기 매출을 18억~19억 달러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컨센서스인 15억 달러를 훨씬 웃도는 것이며 조정된 Ebitda는 1,500만~2,500만 달러입니다.


CEO 에릭 우(Eric Wu)는 주주들에게 편지에서 “우리는 역사적으로 복잡하고 불확실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대부분이 오프라인인 프로세스를 단순한 온라인 경험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CFO Carrie Wheeler는 Barron's 와의 인터뷰 에서 회사의 강력한 성장이 12월 SPAC 합병을 통해 회사를 상장했을 때 제공한 2023년 수익 예측을 앞당겼다고 말했습니다. 

오픈도어로 판매되고 있는 집의 간판


CFO  휠러 는 세 가지 요인이 강력한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첫째, 회사가 운영되는 시장의 수를 연말 21개에서 41개로 확장했습니다. 

둘째, 회사는 부분적으로 마케팅 증가 덕분에 비즈니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회사는 잠재적 거래의 규모, 대상 부동산의 종류 및 해당 주택의 우편 번호를 조정하여 특정 시장에서 구매를 고려할 의향이 있는 주택의 수를 늘렸습니다.


CFO  휠러 는 미국이 주거용 주택에 대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판매 시장"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동산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대규모 경년 변화"의 일환으로 판매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열광적인 시장에서 일부 판매자가 오픈도어에 판매하기를 원하지 않는지 묻는 질문에 그녀는 상황이 "더 큰 불확실성"을 야기했으며 사람들은 오픈도어 에 판매하는 "간단하고 확실한 경험"에 끌린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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