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과 기아'에는 브랜드 불협화음이 있었습니다.
애플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현대 / 기아차가 애플에 대한 통제권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어떤 식 으로든, 우리는 Apple Car를 보는 데 몇 년이 걸립니다.Apple의 기술 스택은 이제 너무 깊어 기술 회사가 아니라 새로운 장치를 출시하는 플랫폼입니다.
Apple Car는 Apple Watch 유형의 제품으로 생각해보면 됩니다.. 작게 시작하여 해마다 점차적으로 성장하는 제품입니다.
1 월에 Apple Car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루머의 대부분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출처 인 TF International Securities의 밍치쿠오(애플 내부자) 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밍치쿠오(Kuo) 는 지난 5 년 동안 거의 혼자서 Apple Rumor Industrial Complex를 더 현실적으로 만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어떤 식 으로든 우리는 Apple Car를 보는 것은 매우 먼 훗날의 일이며 Apple의 ( AAPL ) 비즈니스 에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치기까지 훨씬 더 오래 걸립니다 .
Kuo의 노트는 공개되지 않지만 MacRumors는 Kuo에 대하여 나온 소문을 아래와 같이 요약하고 있습니다.
1. 애플은 현대 / 기아차와의 첫 번째 차에 대해 협력 할 예정이며, 잘되면 GM ( GM )과 Groupe PSA (Peugeot, Citroën 등) 와도 협력을 할수 있습니다.
2. 현대는 처음에 회담을 확인한 다음 다시 돌아갔다 .2025 년 이후에는 예상 할 수 있습니다.
3. Apple-Kia 자동차는 최근 발표 된 현대 자동차의 E-GMP EV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됩니다.
4.애플은 기아차 제조에 36 억 달러 를 투자 할 예정 입니다.
5. 애플카는기아차 조지아 공장에서 조립 될 예정입니다.
6.이것은 ROKR과 같은 공동 브랜드가 아닌 Apple 브랜드 자동차로 남을 것 입니다.
7.이것은 기아차가 이전에 만든 것보다 더 비싼 차가 될 것입니다.
8.보도 된 바에 따르면 현대 경영진은이 거래에 대해 몹시 마음에 안들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뉴스가 Apple 주식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지금은 주식이 뉴스에 반등했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구매할 수있는 제품을보기 위해서는 최소한 4 년이 남았습니다. 핵심 요소가 하나라도 빠지면 애플은 프로젝트를 죽일 수도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뉴스에 대해 랠리를 펼쳤지 만 이러한 소문은 애플 주식보다 현대 주식이 더많은 상승을 하였습니다.
Apple은 세계에서 가장 인내심이 많은 회사이며 그들의 인내심은 여기서 테스트 될 것입니다. 더욱이 이것이 애플의 매출이나 매출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애플은 일반적으로 미국에서 새로운 제품을 시작하고 거기서 나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애플의 2021 회계 연도 매출에 대한 내 추정치는 3400 억 달러이지만 모든 분석가는 3 천억 달러를 벌어 들일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시작점으로 여기에서 반올림 해 보겠습니다.
미국 자동차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9 년에는 미국의 차량 구매가 6,50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고가의 자동차를 만들 예정입니다. 이는 대중 시장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1 ~ 2 년 안에 좋은 시나리오는 Daimler가 미국에서 얻는 것처럼 2 %의 시장 점유율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위이며 Apple Car는 평균보다 훨씬 비쌉니다. 평균 자동차 가격의 3 배라고 합시다. 그것은 애플이 390 억 달러의 새로운 수익을 집으로 가져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으로부터 몇년 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애플카는 최소한 4 년은 쉬고 2 년 후인 2027 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Apple 매출은 연간 8.1 % 성장했습니다. 비정상적인 2020 년을 제외하더라도 미국 국내 자동차 판매는 2016 년부터 2019 년까지 연 2.7 % 성장에 그쳤습니다. 따라서 2027 년까지 3 년 CAGR이 유지된다면 애플은 2027 년에 5,100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이며 자동차 사업은 미국에서 8,600 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로부터 애플의 몫은 480 억 달러 또는 매출 9.3 % 증가가 될 것입니다.
Apple Car는 iPhone과 같은 거대한 게임 체인저가 아닙니다. Apple Watch와 비슷합니다. 작게 시작하여 해마다 점진적으로 성장하는 것. 미국에서 그들은 유럽과 다른 지역으로 확장 될 것입니다. 그러나 똑같이 중요한 것은 자동차가 Apple 제품 및 서비스의 전체 생태계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그리고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 안에서 고객을 행복하게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브랜드 불협화음
애플은 여러 가지 이유로 제품에 프리미엄을 부과합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가 Apple 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추가됩니다.
Interbrand는 Apple 브랜드의 가치 만 3,320 억 달러로 2013 년 이후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
"궁극적으로 Apple의 독특함 은 브랜드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일의 결과입니다. 조직의 아름다운 단순성과 개별 권한 부여의 철학을 말하는 것은 Apple의 제품, 기술 및 상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의 아우라에 대해 이야기하는만큼, Apple은 사람들의 손에 혁신을 쥐어줍으로써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던 것을 지속적으로 바 꾸었습니다. "
그들의 목록에서 86 위에 올랐던 것은 기아이지만 그들의 모회사 현대는 36 위에 올랐다. 참고로, 그들의 상위 100 위 안에있는 다른 자동차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기아차가 판매하는 최고급 자동차 2 대, 왼쪽에 32,000 달러 텔루 라이드 SUV, 오른쪽에 60,000 달러 K900 럭셔리 세단이 있습니다. 이들은 "영웅"포즈에서도 상당히 일반적인 차량처럼 보입니다. 애플은 제네릭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현대/기아에서 Apple이 얻는 것
왜 기아인가?
대답의 첫 번째 부분은 조지아에있는 식물입니다. 아이폰 생산은 조만간 미국에 출시되지 않으며, 애플은 이것이 그들에게 좋지 않은 모습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기존 미국 자동차 공장이 많기 때문에 이를 고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러나 미국에서 운영되는 다른 자동차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다시, 왜 기아?
다음 부분은 E-GMP 플랫폼이어야합니다. 12 월에 발표 된 바 있지만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 가치에 대해 현대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E-GMP 기반 BEV는 완전 충전 (WLTP)시 500km 이상의 범위를 제공 할 수 있으며 고속 충전을 통해 18 분 이내에 최대 80 %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E-GMP 기반 고성능 모델은 최고 속도 260kph로 3.5 초 이내에 0에서 100kph까지 가속합니다.
구성 요소는 주행 역학과 안전을 최적화하고 실내 공간을 최대화합니다.
통합 전력 전기 시스템은 세계 최초의 다중 충전 (400V / 800V) 및 양방향 전력 변환 기능을 포함합니다.
플랫폼 모듈화 및 표준화로 고객 요구에 따라 빠르고 유연한 개발 가능
애플은 꽤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대화를 계속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좋아해야합니다. 하지만 기아를 선택하기에 충분할까요?
이것이 옳은 것처럼 보이는 가장 큰 이유는 거래에 대한 일부 현대 경영진의 저항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현대 경영진은 왜 망설일까요? 대답은 아마도 애플이 가장 좋아하는 것, 바로 통제 일 것이다. 애플이 36 억 달러로 사고 싶은 것 중 하나는 모든 것을 마지막 나사까지 세밀하게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이다. 이것이 또 다른 ROKR이되는 것을 피하는 방법은 Apple이 iPhone 계약 제조업체에 지시 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전체를 통제하는 것입니다. 일부 현대 경영진은 이에 예외를 두었고 그들은 미친 것이 아닙니다. Apple 계약 제조업체가되는 것은 수익성이 높지만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아가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E-GMP, 그리고 어쩌면 배터리 부분도
조지아 공장
자동차를 시장에 출시하고 나중에 서비스하는 경험
그리고 그게 다야. 나머지는 Apple이 제공합니다. 그래서, 애플은 여기서 무엇을 요리하고 있습니까?
Apple이 제공하는 것
기아 K900 인테리어. Apple Car가 어떻게 생겼는지 말할 수는 없지만 이렇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기아 자동차.
이 중 일부는 최근 소문에서 비롯된 것이고 일부는 스티브 잡스가 돌아온 이후로 애플이 신제품에 어떻게 접근했는지에 대한 내 추측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천천히하세요. 다른 사람의 일정에 따라 제품을 출시하지 마십시오.
"정말 대단한"것임에 틀림 없다. 그것은 잡스 인용구입니다.
애플은 "전체 위젯"을 제어해야한다. 그것은 또 다른 Jobs 인용문입니다.
고유해야합니다. 맥, 아이팟, 아이폰, 아이 패드, 워치, 에어 팟처럼 카테고리를 재정의해야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즉시 복사하기 위해 설정하는 것.
제품과 서비스의 Apple 에코 시스템에 적합해야합니다.
애플의 최고 경영진이 사용하고 싶어하는 것이어야합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것 인 애플에게 남은 것을 내려 보자.
대부분의 루머는 자율 주행을 전면 중심에두고 있으므로 이것이 중요한 부분 인 것 같습니다. 같은 일을하는 회사가 많기 때문에 그들을 독특하게 만드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기술적으로나 미학적으로나 나머지 디자인에서 열리기 때문에 이것이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Apple의 핵심 역량 중 하나는 산업 디자인이므로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매우 다른 것을 기대하십시오. 위 사진의 기아 인테리어를 보면 아이폰보다 앞면에 수십 개의 하드웨어 버튼이있는 스마트 폰이 떠올랐다. 애플은 그것들을 하나의 버튼으로 대체했습니다.
EV의 구동계는 내연 기관차보다 부품 수가 훨씬 적습니다. 자동차의 현재 디자인은 후드 아래의 모든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EV에는 후드 아래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구동계는 E-GMP 사진에서 보는 것입니다. 따라서 EV는 아직 아무도 활용하지 않은 외부 디자인에 대한 많은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이를 자율 주행과 결합하면 인테리어에 디자인 가능성이 열립니다. 이 디자인은 이제 운전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도로에 집중해야 함으로 결정됩니다.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에서 게임, 영화 또는 기타 승객과 같은 다른 사물로 초점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율 주행 여행은 어떤 모습일까요? 승객은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상호 작용할까요? 모두가 항상 앞을 향해야합니까? 이것이 그들이 묻는 질문의 종류입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Apple이 화학적 혁신과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배터리 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을 통해 나옵니다 . 이것이 사실이고 소형화가 가능하다면 거의 모든 제품이 배터리로 구동되는 Apple의 전체 제품 라인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저는 사용자 경험의 큰 부분이 지난 5 년 동안 애플이 집중해온 두 가지를 중심으로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1970 년대 Xerox PARC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Apple은 다른 장치 유형에 멀티 터치를 추가했지만 기본적으로 마우스 대신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애플은 두 가지 방법으로이를 넘어 서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첫 번째는 음성으로 Apple 기기 및 서비스를 제어하는 데 가장 적합한 Siri입니다. 다른 하나는 AR에 대한 모든 작업이며 아직 많이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LiDAR가 장착 된 iPad 또는 iPhone을 가지고 놀 수있는 기회가 있었다면 그들이 여기에서 매우 먼 길을 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Apple이며 모든 Apple Car에는 멀티 터치 기능이있는 거대한 Retina 디스플레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음성 제어 및 AR이 사용자 경험의 핵심 부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것은 또한 Apple U1 칩이 작동하는 곳입니다. iPhone 11에 처음 등장했으며 지금까지 많은 일을하지 않습니다. 초 광대역이라는 포지셔닝 기술을 구현합니다. GPS, 가속도계 및 자이로 스코프와 결합하면 U1이 장착 된 장치는 3D 공간에서 자신의 위치, 방향 및 범위 내의 다른 U1 장치와 관련된 위치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율 주행과 AR의 핵심 부분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Apple Silicon과 그 운영 체제 인 Apple Car를 구별 할 가장 중요한 부분에 대해 설명합니다. M1 Mac을 통해 Apple은 최고의 스마트 폰 칩을 설계 할뿐만 아니라 제품에 가장 적합한 노트북 칩을 설계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M1 Mac이 훌륭하지만 올해와 내년에 Apple Mac 라인의 중형 및 고급형에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면서 최악의 제품이기도합니다. 요점은 그들은 각 장치에 적합한 칩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작업하고있는 자동차 칩에는 장치에서 Siri 음성 명령을 더 잘 처리하고 자율 주행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매우 많은 수의 기계 학습 코어가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OS X는 Unix 마이크로 커널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기본적인 작업을 실행하는 작은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다른 모든 함수는 모듈 식 코드 라이브러리에서 해당 마이크로 커널 위에 계층화됩니다. iPhone 설계 프로세스의 핵심 결정은 마이크로 커널을 중심으로 iPhone을 구축하고 코드의 상당 부분을 Mac과 공유하는 것이 었습니다. iPhone OS 1.0은 OS X와 매우 유사하여 Apple이 첫 번째 iPhone SDK를 출시하기 전에도 해커가 약간 수정 된 Mac SDK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iPhone 앱을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이 모듈 식 디자인을 통해 Apple이 운영 체제를 macOS만큼 뚱뚱하고 watchOS만큼 얇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두 작성, 재 작성, 두 번 정리 한 다음 다시 작성하는 동일한 핵심 코드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합니다. 간단한 예는 네트워킹 스택입니다. 모든 Apple 장치는 여기에서 동일한 핵심 라이브러리를 공유합니다. 그러나 Mac에는 다른 제품에는없는 유선 연결 용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iPhone에는 셀룰러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Watch는 S- 시리즈 칩에 네트워킹을위한 드라이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Apple이 소프트웨어에 제공하는 주요 이점은 모든 기본 사항을위한이 대규모 코드 라이브러리 스택을 통해 각 장치를 고유하게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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