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년에 설립 된 버거파이(BurgerFi) 는 국내 및 국제적으로 약 125 개의 매장 을 보유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버거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요리사가 설립했으며 투명하게 유통되는 재료를 기반으로 한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버거파이 는 스테로이드, 항생제, 성장 호르몬, 화학 물질 또는 첨가제가없는 100 % 천연 아메리칸 앵거스 쇠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0 년 Fast Casual의 Top 100 Movers & Shakers 목록에서 Top 10에 포함 된 버거파이 는 2019 년 Chain Reaction Study에서 Consumer Reports와 동료 공익 단체에 의해 "Best Burger Joint"로 선정되었으며 "Top Restaurant Brand to Watch"로 선정되었습니다.
Nation 's Restaurant News의 2019 년, Inc. Magazine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민간 기업 목록에 포함되었으며 Entrepreneur의 2017 Franchise 500에 선정되었습니다
버거파이는 매장을 계속 확장 할 계획입니다. 버거파이는 다양한 메뉴 제공을 하고 있으며 며 각 메뉴는 책임감있는 고품질 재료를 사용합니다.
Angus 및 Wagyu 쇠고기 버거와 핫도그 외에도 수상 경력에 빛나는 VegeFi® 버거, 모든 천연 케이지가없는 "Fi'ed"치킨 샌드위치와 텐더, 감자와 소금만으로 만든 갓 자른 감자 튀김 등을 고객들이 즐겨 찿고 있습니다.
2020 년의 배달 매출은 2019 년에 비해 아래와 같이 성장했습니다.
1 월 : 41 %
2 월 : 30 %
3 월 : 35 %
4 월 : 51 %
5 월 : 111 %
6 월 : 65 %
7 월 : 70 %,
8 월 : 155 %
9 월 : 91 %
버거 파이 는 연간 현재까지 (1 월 1 일부터 6 월 30 일까지) 제 3 자 배송과 사내 앱 사업을 결합하여 428,000 건의 주문을 처리했으며 총 판매액은 1,090 만 달러를 창출했다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이는 주문량 32 % 증가와 판매량 60 % 증가를 나타냅니다.
버거파이는 DoorDash, Grubhub, Postmates 및 Uber Eats에서 실행되며 타사 배달을위한 자체 앱이 있습니다. 앱 제공은 Olo에 의해 운영됩니다. BurgerFi는이 회사의 온 디맨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비용을 낮추고 운송 시간 및 배달 제공 업체를 더 잘 제어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6 월, 버거파이는 REEF와 협력하여 마이애미 시내에 첫 배달 전용 주방을 열었습니다. 회사는 월요일에 벤처가 REEF 인근 주방에서 새로운 개념의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애틀, 휴스턴, 내슈빌, 미니애폴리스의 새로운 시장을 포함하여 15 개가 연말까지 오픈될 것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버거파이는 REEF Kitchens와 파트너 관계를 맺은 최초의 전국 버거 브랜드입니다. REEF Technologies는 허브의 구성 요소로 배달 전용 이웃 부엌을 만들었으며 현재 18 개 도시에 걸쳐 85 개 이상의 위치로 구성된 전국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령 주방 모델과 마찬가지로, 오버 헤드 걱정없이 증가하는 배달 수요를 활용하려는 식당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버거파이는 약 3,000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약 50 %가 플로리다에 있습니다 (1,200 ~ 1,500 명의 근로자가 Sunshine State에만 거주).
버거파이는 이미 거대한 공항회사인 HMSHost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버거파이는 포트 로더데일-할리우드 국제 공항 매장에서의 매출이 행사장 내부에 이상적인 위치에 있지는 않지만 연간 매출이 3 백만 달러를 초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주요 공항 위치에서 5 백만 달러 이상의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코로나가 종식되면 예상되는 수치입니다.).
버거파이는 또한 Aramark와 계약을 맺고 있으며 University of South Florida,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쇼핑몰, 필라델피아의 교통 허브 및 버지니아의 엔터테인먼트 센터에 매장을 열 예정입니다. 또한 애리조나, 콜로라도, 알래스카, 조지아 및 네브래스카 전역의 군사 기지 위치에서 미 공군과 협력합니다.
실제 매장이든 배달 네트워크를 통해서든 시장을 늘려가는 것은 버거파이가 공공 레스토랑 체인으로서의 삶에서 첫 번째이자 핵심 단계가 될 것입니다.
버거파이는 2018 년 "체인 반응 IV :"라는 보고서에서 "A"등급을받은 단 두 개의 레스토랑 브랜드 (Shake Shack) 중 하나였습니다.
버거파이는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탄소 발자국 디자인을 줄이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재활용 코카콜라 병으로 만든 특수 벽, 의자 및 바 스툴, 압축 된 목재 판자로 만든 공동 바 테이블 및 테이블, 센서 / 터치리스 화장실 등의 새로운 Delray 위치. 이 디자인은 또한 사회적 거리 테이블, 바 의자 및 의자, 플렉시 글라스 방패, 위생 화장실 문 손잡이 및 사회적 거리 바닥 스티커와 함께 COVID-19 표준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OPES의 회장 겸 CEO 인 Ophir Sternberg는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말했습니다.
“회사로서의 BurgerFi의 탄탄한 기반과 브랜드로서의 역 동성을 감안할 때, 우리는 BurgerFi가 빠른 성장을위한 위치에 있다고 믿으며 BurgerFi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BurgerFi의 흥미로운 성장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게되어 기쁩니다. 기술 중심의 사업과 고도로 확장 가능한 모델은 계속해서 중요한 주주 가치 창출을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버거파이의 매장은 다른 햄버거 가게와는 다른 차별점이 있는데 이것은 버거와 와인 ,맥주등을 함께 곁들일수 있다는 것입니다. 야외 테라스 또한 구비되어 있어 다른매장과는 차별점이 있습니다. 단순 햄버거 가게가 아닌 레스토랑 + 모임 장소를 부분 컨셉화 한걸 알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9 년 시스템 전체 수익입니다.
쉑쉑버거: 895.3M
버거파이: 143.6M
시가 총액 (현재)
쉑쉑버거: 3,560M
버거파이: 250M
15 배나 쉑쉑버거 가 시가총액이 버거파이 보다 많습니다. 2021 의 버거파이의 매출은 2020년보다 30~ 50% 높아질껄로 예상 됩니다.
현재 버거파이의 주가는 15달러선입니다. 적정주가 는 30 ~ 35 달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매출액을 따지고 보면 미래지향 주가는 50~70 달러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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