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MOUNT, CA, 2020 년 11 월 9 일 (GLOBE NEWSWIRE)-attooed Chef, Inc. (Nasdaq : TTCF, TTCFW) ( "Tattooed Chef"또는 "Company"), 혁신적인 제품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오늘 2020 년 9 월 30 일 마감 된 3 개월 및 9 개월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Tattooed Chef의 2020 년 3 분기 재무 결과는 10 월 15 일에 발생한 Ittella International Forum Merger II Corporation (FMCI) 간의 최근 비즈니스 결합 ( "비즈니스 결합")이 종료되기 전 2020 년 9 월 30 일에 종료 된 3 개월을 반영합니다. , 2020. Business Combination의 폐쇄와 관련하여 회사는 Tattooed Chef, Inc.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Tattooed Chef의 사장 겸 CEO 인 Sam Galletti는“우리의 3 분기 매출은 회사 역사상 최고 수준입니다. 우리는 민간 기업으로서 지난 분기에 그러한 이정표를 달성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0 년은 우리에게 기념비적 인 한 해였습니다. 특히 FMCI와의 합병이 완료되고 Tattooed Chef가 상장 기업이 된 것입니다. 우리는 주요 클럽 고객의 지속적인 성공, 신규 및 기존 소매 고객의 확장,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매출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합병을 완료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가 가진 엄청난 성장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 다 더 결심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The Tattooed Chef”인 Sarah Galletti는“Tatooed Chef에 흥분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당사의 브랜드 제품 판매는 3 분기에 2,260 만 달러를 기록하며 3 분기 연속 개인 상표 판매를 넘어 섰습니다. 2 주 전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시작한 이래 시장에서의 반응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으며 초기 성공에 감격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인지도는 높아지고 유통은 확장되고 있으며 혁신 파이프 라인은 견고하며 우리가 확립 한 훌륭한 기반을 구축하고 앞으로도 상당한 성장을 이끌 수 있고 앞으로도 계속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주요 재무 번째 분기 의 2020 에 비해 셋째 2019의 분기
수익은 기록적인 4100 만 달러로 전년도 2,480 만 달러에 비해 65 % 증가했습니다. Tattooed Chef 브랜드 제품 매출은 기록적인 2,260 만 달러로, 전년도 580 만 달러에 비해 288 % 증가했습니다.
보통주에 귀속되는 순손실은 460 만 달러의 비 반복 거래 비용으로 인해 전년도 순이익 180 만 달러에 비해 330 만 달러였습니다. 과 조정 된 EBITDA는 전년도 기간의 230 만 달러 또는 순수익의 9.4 %에 비해 150 만 달러 또는 순수익의 3.6 %였습니다.
2019 년 첫 9 개월과 비교 한 2020 년 첫 9 개월 의 재무 하이라이트
수익은 1 억 8900 만 달러로 전년도 5,810 만 달러에 비해 87 % 증가했습니다.
보통주에 귀속되는 순이익은 전년도 340 만 달러에 비해 390 만 달러였습니다. 과조정 된 EBITDA는 전년도 기간의 470 만 달러 (순수익의 8.2 %)에 비해 순수익의 9.7 % 인 1,060 만 달러였습니다.
2020 년 3 분기 실적
수익은 2019 년 9 월 30 일에 종료 된 3 개월 동안 2,480 만 달러에 비해 2020 년 9 월 30 일까지 3 개월 동안 4,100 만 달러로 1620 만 달러 (65.3 %) 증가했습니다. 수익 증가는 주로 다음과 같은 1,680 만 달러의 매출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Tattooed Chef"브랜드 제품은 개인 상표 제품의 매출이 10 만 달러 감소하고 일부 개인 상표 소매 업체의 레거시 어류 및 필수 야채 제품이 50 만 달러 감소한 것으로 상쇄되었습니다. Tattooed Chef 브랜드 제품의 증가는 미국 유통 지점 수의 확장뿐만 아니라 현재 제품 포트폴리오 및 acai 보울, 봄 야채 블렌드, 버팔로 콜리 플라워 및 기타를 포함한 신제품 소개를 통해 기존 소매 고객의 볼륨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부가가치 쌀 콜리 플라워 식사.
총 이익은 2019 년 9 월 30 일까지 3 개월 동안 450 만 달러에 비해 2020 년 9 월 30 일까지 3 개월 동안 380 만 달러였습니다. 2020 년 9 월 30 일까지 3 개월 동안의 매출 총 이익은 3 개월 동안 18.2 %에 비해 9.2 %였습니다. 총 이익과 총 마진의 감소는 주로 우리의 최고 클럽 고객 중 한 명이 우리의 유기농 Acai 보울을 홍보하는 140 만 달러의 프로그램 때문이었습니다. 전년도 기간에는 그러한 프로그램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 성공적인 프로모션은 Tattooed Chef가 미국 전역의 8 주 동안 450 개 매장에서 브랜드를 노출 시켰고 그 결과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운영 비용은 2019 년 9 월 30 일로 끝나는 3 개월 동안 240 만 달러에 비해 2020 년 9 월 30 일까지 3 개월 동안 480 만 달러에서 720 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FMCI뿐만 아니라 Tattooed Chef 브랜드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소매 식료품 점 판매를 가속화하기위한 이니셔티브로 인해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이 600 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매출 대비 총 운영비는 2020 년 9 월 30 일까지 3 개월간 17.5 %로 전년도 9.5 %에 비해 높았다. 거래 비용 460 만 달러를 제외하면 2020 년 9 월 30 일로 종료 된 3 개월 동안의 운영 비용은 260 만 달러로 전년도 기간 (6)보다 약간 높았습니다.
2020 년 9 월 30 일로 마감 된 3 개월 동안 조정 된 EBITDA 150 만 달러 또는 순수익의 3.6 %는 2019 년 9 월 30 일로 마감 된 3 개월 동안 230 만 달러 또는 순수익의 9.4 %에 비해 0.9 백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조정 된 EBITDA는 주로 위에서 설명한 프로모션 프로그램의 낮은 총 이익 때문이었습니다. 2020 년 3 분기 조정 된 EBITDA도 2020 년 2 분기 200 만 달러에 비해 연속적으로 낮아 졌는데, 이는 이탈리아에있는 당사 시설에서 제조 한 제품의 매출 증가와 주요 고객에 대한 납품시기 때문이었습니다. 조정 된 EBITDA는 "비 GAAP 측정"에 정의 된 n on-GAAP 재무 측정 입니다. ” 제발이 보도 자료 끝 부분에있는“조정 된 EBITDA 조정”.
2020 년 첫 9 개월 결과
수익은 2019 년 9 월 30 일까지 9 개월 동안 5,810 만 달러에 비해 2020 년 9 월 30 일까지 9 개월 동안 1 억 8900 만 달러로 5,080 만 달러 (87.4 %) 증가했습니다. 매출 증가는 주로 5,110 만 달러의 매출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Tattooed Chef 브랜드 제품과 개인 상표 제품의 매출이 140 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Tattooed Chef 브랜드 제품의 증가는 미국 유통 지점 수의 확장과 현재 제품 포트폴리오의 기존 소매 고객의 판매량 증가와 아사이 보울, 봄 야채 블렌드, 버팔로 콜리 플라워 등을 포함한 신제품 출시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부가가치 쌀 콜리 플라워 식사. 이 증가는 일부 개인 상표 소매 업체의 기존 생선 및 상품 야채 제품이 170 만 달러 감소한 것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총 이익은 2019 년 9 월 30 일까지 9 개월 동안 990 만 달러에 비해 2020 년 9 월 30 일까지 9 개월 동안 690 만 달러에서 1,680 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2020 년 9 월 30 일에 종료 된 9 개월의 매출 총 이익은 17.0 %에서 15.4 %였습니다. 9 개월은 2019 년 9 월 30 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총 마진의 감소는 주로 전년도 기간에 발생하지 않았던 주요 클럽 고객과의 프로모션 프로그램과 전년도 대비 올해의 배송 및 보관 비용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운영 비용은 2019 년 9 월 30 일로 끝나는 9 개월 동안 560 만 달러에 비해 2020 년 9 월 30 일까지 9 개월 동안 610 만 달러에서 1160 만 달러로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FMCI와의 합병과 관련된 비 반복 비용 480 만 달러 때문입니다. Tattooed Chef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소매 식료품 점 판매를 가속화하기위한 이니셔티브로 인해 210 만 달러의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매출 대비 총 운영비는 2020 년 9 월 30 일까지 9 개월 동안 10.7 %로 전년도 9.6 %에 비해 높았습니다. 거래 비용 480 만 달러를 제외하면 2020 년 9 월 30 일로 종료되는 9 개월 동안의 운영 비용은 690 만 달러 또는 매출의 6.3 %입니다.
조정 된 EBITDA는 2019 년 9 월 30 일에 종료 된 9 개월 동안 470 만 달러 (수익의 8.2 %)에 비해 2020 년 9 월 30 일까지 9 개월 동안 1,060 만 달러 (수익의 9.7 %)였습니다. 조정 된 EBITDA의 개선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전년도에 비해 매출, 총 이익 및 운영 비용 레버리지가 증가한 결과입니다.
대차 대조표 및 현금 흐름
2020 년 9 월 30 일 현재 Tattooed Chef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이 320 만 달러이고 신용 한도에 미결제 잔액이 1,970 만 달러입니다. 2020 년 10 월 15 일 비즈니스 결합이 완료된 후 회사는 약 9 천 5 백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과 약 5 백만 달러의 신용 한도에 미결제 잔액을 보유했습니다.
컨퍼런스 콜 및 웹 캐스트
회사는 오늘 오후 1시 30 분 태평양 표준시 (동부 표준시 오후 4시 30 분)에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컨퍼런스 콜 및 웹 캐스트를 주최합니다. 실시간 통화에 관심이있는 투자자는 미국에서는 855-327-6837로, 국제에서는 631-891-4304로 전화 할 수 있습니다. 전화 재생은 2020 년 11 월 23 일 월요일까지 통화가 끝난 후 약 2 시간 후에 사용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844-512-2921, 국제적으로는 412-317-6671로 전화를 걸어 컨퍼런스 ID 10011746을 입력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웹 캐스트는 회사 웹 사이트 www.tattooedchef.com 의 투자자 섹션에서 제공 되며 30 일 동안 보관됩니다.
Tattooed Chef 정보
Tattooed Chef는 맛이 좋고 지속 가능하게 공급되는 혁신적인 식물 기반 식품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선도적 인 식물 기반 식품 회사입니다. Tattooed Chef의 시그니처 제품에는 바로 조리 할 수있는 그릇, 주키니 스파이럴, 라이스 콜리 플라워, 아사이 및 스무디 볼, 콜리 플라워 피자 크러스트가 포함되며, 이는 미국 전역의 주요 소매 식품 매장의 냉동 식품 섹션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Tattooed Chef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식품 트렌드를 이해하고 혁신에 대한 헌신을 통해 Tattooed Chef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Tattooed Chef는 식물 기반 라이프 스타일을 채택하고자하는 증가하는 소비자 그룹뿐만 아니라 "People Who Give a Crop TM "에게 맛이 좋고 접근하기 쉬우 며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tattooedchef.com을 참조하십시오 .
ttcf 투자설명회 자료 . 매우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주식 세금과 수수료 (0) | 2020.11.25 |
---|---|
니콜라 주가 전망 (0) | 2020.11.24 |
드론 택시 상용화 예정 (0) | 2020.11.11 |
테슬라 를 떠나 성공한 창업자 (0) | 2020.11.11 |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 "지구의 어떤 정부도 화성 권한 없어" (0) | 2020.11.03 |
댓글